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배송 중 분실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기본적으로 배송 중 분실이 된다면 택배사에서 저희측으로 연락을 주시고 확인을 할 수 있는데요,
저희도 택배사측에 아무런 연락을 받지 못해 고객님의 전화를 받고 택배사에 확인을 해볼 수 있었습니다.
어쩔 수 없는 상황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다음부터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좀 더 주의하겠습니다.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물건이 발송되었다고는 일줄째 오지않아 연락하니 배송중 분실이되었다던데 전화를 하지않았다면 재배송 안해줬을까? 하는생각에 화가났습니다
(2020-02-13 20:41:0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