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밥차입니다.
먼저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건 관련하여 물류 및 상품확인 후 유선 안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4월부터 현재까지 한달에 2번 꼴로 주문해서 맛있게 즐겼지만 7월25일자 주문해서 받은 상품의 유통기한(11월8일)보다 더 앞의 제조한 것을 2차례 받고선 실망했습니다. 확실히 냉장고에 잠자고 있던 재고떨이 상품을 이번에 받은 느낌이에요. 유통기한 임박해서 받은 상품을 선물하기도 난감하네요.전에 유통기한 관해 남긴 글에 대한 답변도 한달 넘게 없는 상태고..이밥차의 생명은 신선제품이 아니었던가요? ㅠ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