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해당 주문건은 수령 후 일주일이 지나 연락을 주셔서
저희가 부득이하게 환불 처리가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상한 부분으로 고객님께서 속상하셨을거라 판단되어
주문해주신 고구마의 일부를 재발송해드렸습니다.
처리 과정 중 어떤 부분이 고객님의 마음을 불편하게 했었는지 알려주신다면
고객님의 의견에 귀기울여 개선하고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구매해주셔서 감사하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고구마 다 썩었어요 상태도 안좋은데 제가 받은게 아니라 몰랐는데 가격도 비싸고 담당자님 반정도라도 보상해주신다더니 통화한통 이후로 소식없음..이밥차 두번다시 거래 못할곳이예요 신뢰감제로
(2020-06-07 01:35:0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